스트24’의 일환으로 열린 메타코미 > 자유게시판

스트24’의 일환으로 열린 메타코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08-18 23:59

본문

세종문화회관의 여름 공연 축제‘싱크넥스트24’의 일환으로 열린 메타코미디클럽의 스탠드업 코미디 때문이다.


코미디 공연이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대한민국 코미디의 현재를 이끌고 있는 메타코미디는 이번‘싱크넥스트24’를 통해 만담 어셈블(8월 15일), 스탠드업 어셈블.


15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는 세종문화회관싱크넥스트24의 프로그램으로 곽범·이창호 ‘빵송국’ 콤비의 ‘만담’이 무대에 올랐다.


‘빵송국’은 두 사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이번 공연은 홍대에서 주로 공연하는 이들이 처음으로 세종문화회관에 선 자리였다.


세종문화회관이 시리즈 공연 '싱크 넥스트 24'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 소속 아티스트들을 무대에 올리기로 하면서 공연이 성사됐다.


세종문화회관은 극장에 있던 계단식 소파를 없앤 대신 움직임이 자유로운 이동식 플라스틱 의자를 깔았다.


좌석마다 자그마한 테이블도 설치해.


동시대 주목받는 예술가들을 소개하는 기획 공연 '싱크 넥스트 24'를 통해 이번 공연이 성사됐다.


이번 공연을 위해 스탠드업 코미디를 준비 중인 코미디언 대니초는 "(미국)뉴욕 카네기홀도 코미디에 문을 열었는데 한국에서도 기회가 생겼으니 '찐'(진짜)을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각오를.


삼성전자 벤처 투자 자회사 '삼성넥스트'는 2016년 텔아비브에 사무실을 개소한 뒤 다양한 AI, GPU, 로봇 등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중이다.


미국의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는 4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 공격에서 미군을 동시에 공격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며 공격 기간도 하루에 그치지 않고.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한 여러 결과물을 보며 제가 이상적으로 꿈꾸는 것들을 실현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 세종문화회관‘싱크 넥스트 24’에 출연하는 싱어송라이터 유라.


(사진=세종문화회관) 오는 10~11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 유라(31)가 최근.


김민주가 출연하는 연극 '없는 시간'은 세종문화회관 컨템퍼러리 시즌 '싱크 넥스트 24'의 일환으로, 배우 김신록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민주는 첫 데뷔작인 만큼 매일 최선을 다해 연습에 매진하는 중이라는 후문.


순천 푸르지오


무대 위에서 뿜어낼 강렬한 에너지와 흡인력 넘치는 열연을 펼쳐낼 김민주의.


김민주가 출연하는 '없는 시간'은 세종문화회관 컨템퍼러리 시즌 '싱크 넥스트 24'의 일환으로, 배우 김신록이 연출을 맡아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김민주는 첫 데뷔작인 만큼 매일 최선을 다해 연습에 매진하는 중이라는 후문.


무대 위에서 뿜어낼 강렬한 에너지와 흡인력 넘치는 열연 등 김민주의 활약에.


유라가 세종문화회관 여름 축제인‘싱크넥스트24’를 통해 ‘꽤 많은 수의 촉수 돌기’(8월 9~10일, S씨어터) 콘서트를 연다.


지난해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부문의 수상 곡인 ‘구운듯한 얼굴이 너의 모티프’가 담긴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로 함께 하는 공연이다.


더 다양하게, 힙하게 돌아온‘싱크 넥스트 24’싱크 넥스트 24 시즌을 알리는 포스터가 전시돼 있다.


싱크 넥스트 24의 문은 김오키 새턴발라드가 개막작 ‘러브 인 새턴’(7월 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